WONLOG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불가 사항
작성자 WONLOG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3543

원로그는 전자상거래 법률조항에 의거하여,

모든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쇼핑몰입니다.

 

하단의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판매 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는 상품은

부득이하게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원로그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수령 후 7일이 경과 된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불량상품 해당)

 

화이트/아이보리/크림 등 밝은 계열의 상품과 니트류/세일 및 품절 상품 등은 상황에 따라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배송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구김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상품 자체의 핀턱주름 잡힌 상품들의 경우 배송 과정 중 구김이 발생될 수 있으며 구김 발생 시 스팀 처리만으로도 주름을 필 수 있어 해당 부분을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실측 사이즈는 측정벙법과 제작과정에 따라 1~3cm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으며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5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형에 따라 착용감핏이 다르므로 이로 인한 교환/반품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진한 상품은 밝은 컬러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 부탁드리며 이염으로 인한 추가 보상(이염된 개인 소장 상품에 대한 보상 등)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대량생산 특성상 사소한 이유(패턴&나염이 일정하지 않거나 지퍼의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은 경우제품 마감 시 묻을 수 있는 본드자국 등)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위의 이유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과 똑같이 고객님 부담의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상품 포장 및 배송 관련하여 테이블당 CCTV를 설치/녹화하고 있으며 불량누락오배송이 접수된 경우 녹화본을 확인하여 원인 파악 및 해결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임의로 훼손하여 제품을 보내시거나 오배송으로 위장하여 반품 처리 요청하시는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원단 특유의 냄새/잡사/간단한 실밥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부분은 불량 처리가 어려우며특히 초크 자극은 세탁 시 사라지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시착 및 반품 결심 후 옷을 바로 폴리백(투명포장지)에 담지 않고 옷걸이에 걸어 옷장이나 방에 걸어두는 경우, 다른 옷의 섬유유연제/섬유탈취제/향수 냄새 등이 반품하실 상품에 배여 상품가치가 훼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도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을 교환/반품하실 수 없기 때문에 반품 결심을 하신 뒤 빠른 시간 안에 옷을 재포장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라벨,텍 제거/스크래치/수선/드라이클리닝/세탁 등)된 경우착용 흔적이 있는 (향수/화장품/음식물로 인한 냄새/오염/부분 변색 등 기타오염 포함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수령하신 후에는 동일 상품으로 컬러/사이즈/기장 교환만 가능하며타상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양말/스타킹/이너웨어 등의 악세사리는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신발 상품의 경우동봉된 신발박스가 훼손될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신발 박스에 테이핑/송장 부착 금지)

 

소비자보호원은 소비자의 청약 철회 권리를 보호하고 있으나

1) 소비자의 사용 또는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훼손되거나 가치가 감소한 경우(착용 흔적향기 등)

2)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하락한 경우(물건 수령 후 7일 이내 사업소로 도착하여야 함)

3) 복제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그 권리를 제한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